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완도군, 힐링웰(주)과 아토피 스파센터 건립 협약
내년 3월 준공 예정, 완도 특산품 해조류와 비파 활용
기사입력  2021/02/08 [11:47]   김도영 기자

【미디어24=김도영 기자】전남 완도군이 해양치유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난 5일 힐링웰(주)와 해양치유 아토피 스파 건립 투자 협약을 체결했다.

 

▲ 완도군이 지난 5일 힐링웰(주)과 해양치유 아토피 스파 건립 투자 협약을 체결한 모습.(제공=완도군)

 

군 관계자는 “힐링웰(주)이 86억 원을 투자해 완도 특산품인 해조류와 비파 등을 활용한 아토피 치유 스파텔을 건립해 해양치유산업 연계 체험형 힐링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힐링웰(주)은 아토피 힐링센터 운영 및 관절염, 아토피 등 피부 질환 개선을 위한 건강식품과 화장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힐링웰은 이달부터 2022년 3월까지 신지면 신리 일원에 5,280㎡ 규모의 힐링스파텔 1동과 관리사무소 등을 건립하고 28명의 인력을 고용할 예정이다.

 

힐링웰(주) 최영주 대표는 “완도군의 해양치유산업과 연계한 피부 질환 치유 전문시설을 건립해 상생 발전 및 해양치유산업 발전에 일익을 도모하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완도만의 차별화된 아토피 전문 치유 스파텔 건립이 완도의 역점 사업인 해양치유산업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