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24

미식 여행지 해남, 한우의 맛과 멋 담은 한아름 식당 생고기와 숯불구이

최광식 기자 | 기사입력 2024/04/14 [22:33]
맛과 멋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미식 여행지 해남, 한우의 맛과 멋 담은 한아름 식당 생고기와 숯불구이
기사입력  2024/04/14 [22:33]   최광식 기자

▲ 해남 한아름식당.


【미디어24=최광식 기자】해남은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미식 여행지로서 손꼽힌다.

  

해남 여행 중 해남한우를 맛보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한아름 식당’이 있다.

 

이곳은 백종원 셰프의 방문으로 유명하며, 싱싱한 해남한우를 맛볼 수 있는 현지 맛집으로 지역 주민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아침에 신선한 고기를 고르고 가지고 와서 구워주기 때문에 고기가 매우 싱싱하다. 고기를 고르고 구워주기 전까지는 거의 모든 테이블이 이미 예약되어 있는 만큼, 점심시간에는 주차장이 가득 차게 되어 있으니 미리 방문하는 것이 좋다.

 

▲ 해남 한아름식당. (제공=최광식 기자)


한아름 식당의 대표 메뉴는 생고기, 꽃등심, 갈빗살, 목살 및 삼겹살이다. 생고기의 경우 도축 후 즉시 제공되어 고기의 신선도와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특히 갈비살은 백종원 셰프의 추천으로 더욱 유명한데, 그 색깔과 질감은 이 식당의 자랑으로 다른 식당에서 맛볼 수 없는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숯불로 구워내는 고기는 맛과 향이 일품이다. 숯불로 구워내면서 고기의 풍미와 육즙을 최대한 살려내어 입맛을 사로잡는다. 또한 함께 먹는 양념장은 고기와 찰떡궁합을 이루어 더욱 맛있는 한 상을 만들어낸다.

 

한아름 식당은 백종원의 방문으로도 유명한 만큼 해남을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맛집 중 하나다. 지역 특산물을 사용한 음식과 정성스럽게 준비된 요리로 손님들을 맞이한다.

 

해남을 방문할 때는 꼭 한번 들러보길 추천한다. 

 

특히 ‘한아름 식당’ 은 해남의 관문에 자리하고 있어 해남 여행 전·후에 방문하기 편리하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미식 여행지 해남, 한우의 맛과 멋 담은 한아름 식당 생고기와 숯불구이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맛과 멋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