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축제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세계박람회 10주년 기념 ‘세일페스타’ 열린다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주요 상가 5~30% 세일
기사입력  2022/07/18 [15:04]   박성화 기자

▲ 여수세일페스타 행사 포스터.

 

【미디어24=박성화 기자】 여수세계박람회 10주년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여수시 주요 상가에서 ‘여수세일페스타’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 상가를 방문하면 5~30%까지 세일된 가격으로 이용하거나 음료수 제공 특별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여수시소상공인연합회와 외식업협회를 비롯해 여문상가, 진남상가, 흥국상가, 학동 선소상가연합회 등 대다수의 상인 단체가 참여했다. 

 
여름철 관광객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해양공원해물삼합거리와 낭만포차협회도 함께한다. 

 
사전 분위기 조성을 위해 상가 주변에 현수막과 포스터를 부착하고, 참여 상가가 확정되면 리플릿도 제작해 시민과 관광객에게 제공하게 된다.

  
이와 함께 여수형공공배달앱인 ‘씽씽여수먹깨비’에서도 박람회 10주년 기념 할인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태완 시 투자박람회과장은 "박람회 당시 뜨거운 분위기를 다시 한번 불러일으키고, 10주년 행사를 다 함께 즐기기 위해 ‘여수세일페스타’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행사 기간 지역 상가를 많이 이용해주시고 도심 곳곳에서 펼쳐지는 박람회 10주년 기념행사에도 적극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2여수세계박람회 10주년 기념행사는 7월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간 여수세계박람회장과 여수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첫날 기념식과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플라잉 워터쇼 △싱어게인 여수 △공연예술페스타 △에코공감향연 △청소년 댄스 스트릿 △탄소제로 에코 플록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여수세일페스타 △청소년 해양안전 캠프 △꼬마탄소 어린이 미술제 △에코힐링 버스킹 △여니랑 수니랑 플리마켓 등 관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도 마련돼 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