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축제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대중컨벤션센터서 호남 최초 '국제주류 전시회' 개최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
기사입력  2022/06/22 [11:18]   박성화 기자

▲ 2022 광주 주류페스타 행사 포스터.

 

【미디어24=박성화 기자】 전통주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미향 도시 광주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호남권 최초 주류 전시회인 ‘광주 주류페스타’가 오는 11월17일부터 20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22일 광주시에 따르면 광주 MBC(광주문화방송), GBE(글로벌비즈마켓), 김대중컨벤션센터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광주 주류페스타’는 FUN CITY 광주를 위한 다채로운 축제와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국내 전통주, 와인, 수제 맥주, 소주, 기타주류, 식품(안주), 주류 설비 등의 품목으로 구성되며, ‘광주 대표 음식 페스티벌’ 동시 개최를 통해 광주 대표 음식 7味와 지역 전통주 페어링 행사를 선보인다. 또한 전통주 품평회에서 수상한 주류들을 시음해볼 수 있는 기회와 나만의 술빚기, 소믈리에 세미나, 예술단체의 야외 공연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김대중컨벤션센터 김상묵 사장은 "광주 주류 페스타는 광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FUN CITY 광주‘ 를 위한 지역 대표 축제형 전시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코로나19 이후 홈술, 혼술 문화의 보편화 등 다양해진 주류 소비패턴을 파악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광주 주류페스타 참가신청은 9월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29일까지 조기 신청한 기업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