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치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용근 전북도의원, '장수, 그곳에 특별함이 있다' 출판기념회 개최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유튜브 ‘박용근TV’ 시청 가능
기사입력  2022/02/24 [12:03]   박성화 기자

▲ 박용근 전북도의원의 저서 「장수, 그곳에 특별함이 있다」책자. (제공=박용근 의원 사무실)

 

【미디어24=박성화 기자】 박용근 전북도의원이 오는 25일 저서 「장수, 그곳에 특별함이 있다」의 온라인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출판기념회는 국민배우 김수미씨와의 토크콘서트, 문화사학자 신정일씨와 장수 생태문화에 대한 대담 등으로 구성되며, 사회는 전문 MC인 박근아 아나운서가 맡는다.

 
「장수, 그곳에 특별함이 있다」는 장수의 역사, 인물, 산과 계곡, 문화유산 등 장수의 모든 것을 담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축제와 탐방코스, 특산품 등도 소개돼 있어 장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특히 구한말 조선의 독립을 위해 순국한 열사들의 이야기는 충절의 고장인 장수의 얼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박용근 의원은 "평소 장수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는 책을 쓰고 싶다는 열정에 발품을 더해 책을 출간하게 됐다"면서 "장수를 찾는 이들에게 좋은 여행안내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출판기념회는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생방송 또는 유투브 ‘박용근 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