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우량 신안군수 공약이행률 88.9% 달성
무작위로 선정된 공약이행평가단 위촉
기사입력  2022/01/25 [10:41]   이창식 기자

▲ 지난 24일 개최한 신안군 공약이행평가단 위촉식. (제공=신안군)

 

【미디어24=이창식 기자】 전남 신안군이 지난 24일 민선7기 신안군수 공약이행평가단 위촉식과 공약사항 이행평가 회의를 개최했다.

 

25일 군에 따르면 민선7기 신안군수 공약이행평가단은『신안군수 공약사항 관리 규정』에 따라 군 홈페이지 공모를 통해 무작위로 선정된 15명(남8, 여7) 단원으로 구성됐다.

 

이날 회의는 지난 3년반 동안의 공약성과를 공약이행평가단 회의 자리를 마련됐으며 공약추진내용을 설명, 질의답변 및 평가결과 심의 등을 진행했다.

 

민선7기 신안군은 총 63건의 공약사업을 내놓았으며 이중 완료 및 이행후계속사업 41건, 정상추진사업 15건으로 공약이행률은 88.9%로 집계됐다.

 

신안군은『1004의 섬 브랜드 대내외적 홍보』등 63개 공약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질의응답 후 심의결과 공약이행평가단은 공약추진사항에 대해 ‘적정’으로 평가했다.

 

박우량 군수는 “코로나19 상황이 엄중함에도 불구하고 군민과 직원들의 노력과 협조 덕분에 많은 성과를 이루어낼 수 있었다”며 “남은 임기동안 공약사업 마무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안군은 민선7기 공약이행사항을 신안군 홈페이지 ‘신안군 공약’란을 통해 공약이행현황, 공약지도, 공약가계부, 공약자료실, 공약보도자료 항목으로 일반인들에게 공개하고 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