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시-㈜엘엔케이네이처, 동백 화장품 생산‧판매 협약
4월 한 달 여수시민 대상 동백 화장품 전품목 50%할인
기사입력  2021/04/02 [12:32]   김도영 기자

【미디어24=김도영 기자】전남 여수시가 지난달 31일 ㈜엘엔케이네이처(대표이사 김광진)와 동백 종자를 활용한 동백 기름 가공 화장품 생산‧판매 사업에 대한 운영 협약을 체결했다. 

 

▲ 여수시가 지난달 31일 ㈜엘엔케이네이처(대표이사 김광진)와 동백 종자를 활용한 동백 기름 가공 화장품 생산‧판매 사업에 대한 운영 협약을 체결한 모습.(제공=여수시)

 

2023년까지 여수시는 동백 종자 수매 업무를 맡고, ㈜엘엔케이네이처는 동백기름 착유부터 완제품 생산과 판매를 담당하기로 했으며 시에서 홍보용 제품 구입 시 소비자 판매가 50% 이내로 공급하기로 했다. 

 

운영사업자인 ㈜엘엔케이네이처는 지난 2015년부터 여수동백 화장품 생산‧판매 사업을 맡아 운영해 온 동백 화장품 생산 전문기업으로서, 여수산 동백 종자를 활용한 동백 오일, 에센스 오일, 동백 수분크림 등 10여종에 이르는 동백 관련 화장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윤혜옥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협약 체결로 코로나19로 인해 잠시 주춤하고 있는 여수동백 가공품 및 동백 화장품 판매가 더욱 활성화되어 지역 민들의 소득 창출에 기여하고, 여수시를 대외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엘엔케이네이처 김광진 대표는 “그동안 고품질의 동백 종자를 공급해 주신 지역민들께 감사드리며, 시민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4월 한 달 동안 여수시민을 대상으로 Real Dew 여수동백 화장품 전품목 50%할인 이벤트 판매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매년 동백종자 약 3000kg 가량을 수매해 지역민들에게 소규모 일자리를 제공하는 등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