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스와니코코·배우 문예원, 장흥군 다문화 여성에 화장품 기부
기사입력  2021/01/22 [10:20]   위지훈 기자

【미디어24=위지훈 기자】천연 화장품회사 스와니코코(대표 이승우)와 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문예원이 지난 21일 장흥군 거주 250명의 다문화 여성을 대상으로 화장품을 기탁했다.

 

▲ (주)스와니코코와 배우 문예원씨가 장흥군 다문화 여성을 위해 화장품을 기탁한 모습.(제공=장흥군)

 

윌엔터테인먼트의 모회사인 소리바다(대표 조호견)또한 지난해 12월 장흥군 아동들에게 150켤레의 신발을 지원하는 등 나눔을 실천한 바 있다.

 

기탁식에 참여한 문예원 배우는 지난 2018년 영화 ‘곤지암’을 통해 데뷔해 개성 있는 캐릭터와 연기력으로 큰 호평을 받은 배우로 최근 드라마 리갈하이와 하이에나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문 배우는 “모국을 떠나 농촌 생활을 하는 다문화 여성들이 자신을 아름답게 가꾸고 당당한 한국 여성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다문화 여성에게 아름다운 선물을 전해 준 스와니코코와 문예원 배우에게 감사 인사를 드린다. 스와니코코와 문예원 배우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