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우량 신안군수, 대구시 마을공동체로부터 감사패 수상
기사입력  2021/01/22 [10:13]   김도영 기자

【미디어24=김도영 기자】전남 신안군 박우량 군수가 지난 21일 대구시 마을공동체 만들기 지원센터(센터장 김영숙)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 박우량 신안군수가 대구시 마을공동체 만들기 지원센터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은 모습.(제공=신안군)

 

이번 감사패는 지난해 3월 31일 신안군이 코로나19로 지쳐가는 대구·경산시민들을 위해 '힘내세요!! 1004섬 신안 튤립 희망의 봄을 드립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대구시와 신안군 자매도시인 경산시에 신안 임자도에서 재배한 튤립 7,000본, 전남 마을활동가들이 수집한 3,000송이의 꽃 등 총 1만송이의 꽃을 전달한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증정한 것이다.

 

전달된 꽃은 대구 마을공동체지원센터(센터장 김영숙) 활동가들이 팀을 꾸려서 의료진과, 생활치료센터 대구교육대학교 등 대구·경산의 시민들에게 꽃을 전달하고, 공동체별로 각계 사회단체와 함께 식재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추운 겨울에도 아름다운 꽃망울을 보여주는 애기 동백처럼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희망의 봄을 맞이하기를 바란다”며 두손모아 기대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