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주시, 전라남도 교육훈련 업무평가 우수기관 선정
작년 이어 2년 연속 수상
기사입력  2020/12/24 [10:40]   김도영 기자

【미디어24=김도영 기자】전남 나주시(시장 강인규)가 지난 23일 전라남도가 주관한 2020년 교육훈련 업무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 나주시가 지난 23일 전라남도 주관 2020년 교육훈련 업무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도지사 표창을 수상한 모습.(제공=나주시)

 

전라남도는 도내 22개 시·군을 대상으로 ‘교육 선발계획 대비 수료인원’, ‘신규자 보직 전 교육 수료 인원’, ‘장기과정 교육 참여도’, ‘현업 적용도 평가 참여도’ 등의 데이터를 측정해 우수 지자체를 선정했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나주시는 다양한 업무 교육으로 급변하는 행정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공직자 역량 강화에 집중해 왔고, 공직자 외국어 능력 향상을 위한 전화 외국어 학습, 신규 공무원 전원을 대상으로 한 보직 전 기본 교육 과정 운영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자치 분권 시대에 맞아 변화하는 지방 행정 여건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 공직자 역량이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 자율과 책임, 창의성에 기반한 공직자 자체 역량을 키우고 지역 발전을 주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가겠다”고 말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