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해양조, 젊은잎새 봉사단 집수리 봉사활동 펼쳐
젊은잎새 대학생 봉사단 20명 광주 동곡동서 집수리 펼쳐
기사입력  2020/11/16 [11:57]   김도영 기자

【미디어24=김도영 기자】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 젊은잎새 봉사단원들이 지난 14일 광주 동곡동에서 공부방 만들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 14일 토요일 젊은잎새 봉사단원 20명은 광주 동곡동에서 대청소 및 공부방 만들기 활동을 진행했다. 

 

단원들은 집 안에 방치된 쓰레기 등을 꺼낸 후 도배작업 등을 진행함으로써 가족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굵은 땀방울을 흘렸다. 

 

이날 단원들이 창고와 마당에서 꺼낸 쓰레기는 1톤트럭 4대 분량에 달할 정도로 많았다.

 

보해는 지난 1월 젊은잎새 봉사단 27기 60명을 새롭게 선발했다. 

 

그동안 젊은잎새 봉사단은 광주, 목포, 순천 지역에서 50명을 선발했으나 올해는 지원자가 대폭 늘어 활동 인원을 10명 늘렸다. 

 

이들은 지난 1월 보해양조 장성공장에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 후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그동안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지난 10월부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젊은잎새 봉사단은 보해양조가 지난 2006년부터 시작한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며 “소외된 이웃들을 돕고, 우리 지역 청년들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폭넓은 프로그램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포토 포토
구례 산수유 수확 한창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