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해남군, 아이사랑 유모차 축제 비대면 진행
오는 12~15일 해남군민광장서 사진촬영 이벤트 등 진행
기사입력  2020/11/10 [11:02]   김도영 기자

【미디어24=김도영 기자】 전남 해남군 아이사랑 유모차 축제가 올해는 비대면으로 열린다. 

 

 

해남군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따로 또 같이 ”제6회 아이사랑 유모차 축제"를 해남군민광장 일원에서 개최한다. 

 

행사는 비대면 행사를 통해 사진전 전시와 출산정책 홍보영상 제작 상영을 비롯해 길거리 공연과 아이사랑 사진촬영 이벤트, 출산정책 홍보부스 운영 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추억이 방울방울 사진전은 2017~2018년 아이사랑 유모차 축제 사진 공모전 당선작과 인구정책 사진 공모전 당선작 등을 군민광장 국화향연장에서 전시하고, 해남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출산정책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영상으로 제작해 SNS 등을 통해 홍보한다.

 

또한 아이사랑 사진촬영 이벤트는 국화향연장을 배경으로 영유아나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사진을 촬영 후 이메일을 통해 사전접수를 받아 인화 후 배송할 계획이다. 

 

접수는 오는 16일까지이며, 선착순 60명에 한한다. 

 

해남군 아이사랑유모차축제는 7년 연속 합계출산율 전국 1위를 달성한 해남군의 출산 정책을 널리 알리고, 출산 친화적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열리고 있다. 

 

행사와 관련한 문의나 자세한 사항은 인구정책과 출산장려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