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광소방서, 제58주년 소방의 날 행사 개최
기사입력  2020/11/09 [15:39]   김도영 기자

【미디어24=김도영 기자】 전남 영광소방서은 9일 10시 「제 58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김준성 영광군수를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하고 소방차 동승하기 체험 등 소방안전문화 캠페인 및 소방행정 발전 유공자를 격려하고 활기찬 직장문화를 조성하고자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캠페인은 김준성 영광군수와 군청관계자, 영광의용소방대, 한빛원자력본부 관계자, 소방공무원 등 90여 명, 소방차 5대가 참여해 영광읍 만남의 광장 ‧ 영광터미널 시장 일대에서 소방차 길 터주기 국민 참여훈련과 병행 실시했다. 

 

소방차의 재난현장 접근성 향상을 위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된 사회저명인사 동승체험에는 김준성 영광군수가 소방차에 탑승하여 소방서에서 자체 선정한 차량정체구간을 통과하며 소방차 출동로 확보의 필요성을 공감하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영광소방서에서 마련한 소방의 날 행사에는 소방행정발전에 기여한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및 민간 유공자 56명에 대한 대통령, 행정안전부장관, 소방청장, 도지사, 소방서장 표창장을 김준성 영광군수와 이달승 소방서장이 수여하고 그간의 노고를 감사하고 격려했다. 

 

김준성 군수는 “국가직 전환 후 첫 소방의 날을 맞이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소방차 동승체험을 통해 영광군민의 안전을 위해 일선에서 최선을 다 하시는 여러분의 노고에 더 감사함을 느끼며 여러분의 안전이 군민이 안전임을 잊지 말아 달라” 고 당부했다. 

 

이달승 서장은 “이렇게 뜻깊은 자리에 김준성 군수님을 비롯 많은 귀빈들이 자리해주셔서 너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각종 재난현장에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해 준 우리 소방가족들에게 감사드린다. 다가오는 겨울철에도 화재안전지킴이로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 고 전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