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경찰, 언택트 교통사고예방 홍보활동 전개
기사입력  2020/09/16 [14:45]   김도영 기자

【미디어24=김도영 기자】 전남지방경찰청은 코로나19로 인해 교통안전 대면 홍보가 어려워짐에 따라 도민들의 교통안전 의식 제고를 위해 비대면 방식 홍보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스쿨존 내 안전수칙 (30km/h이하 서행, 불법 주정차금지, 사람이 보이면 일단멈춤!) 메시지를 담아 22개 시·군을 운행하는 시외고속버스(27대)에 외부 광고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아파트 엘리베이터 모니터(2,065대)를 활용해 ‘초등학교 정문 앞 불법 주·정차 금지’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한 홍보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외에도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버스정류장 모니터 (1,088대)를 활용해 보행자가 알아야 할 교통안전수칙(서다-보다-걷다)을 송출하고 있으며, 어르신 보행안전 스티커(4,000장)를 제작하여 노인들이 자주 접하는 곳인 마을회관, 은행 등 출입구에 부착하였다.

 

전남경찰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도민의 교통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도민분들께서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교통안전수칙을 잘 지켜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