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도군, ‘유튜브 최애 영상’ SNS 인증 이벤트 개최
유튜브 최애 영상 캡처 인증샷, 추첨 통해 모바일 상품권 증정
기사입력  2020/07/03 [14:36]   김소영 기자

【미디어24=김소영 기자】 전남 진도군은 유튜브 최애 영상을 뽑아 인증샷을 남기는 SNS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진도군 유튜브 채널 구독과 알림 설정을 한 후, 업로드 된 영상 중 최애 영상 하나를 캡처 후 진도군청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에 댓글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군은 매체별 추첨을 통해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 오는 14일 각 SNS 채널에 발표할 예정이다.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매체별 중복 참여는 가능하며, 중복 당첨은 인정하지 않는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도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도군 기획예산과 홍보팀 관계자는 “보배섬 진도군의 다양한 모습을 유튜브를 통해 선보이며, 구독자와 공감대를 넓혀 진도군 방문과 함께 농수특산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도군은 전국자치단체평가 SNS 평가결과 ▲2018 블로그 부문 최우수상 ▲2019 인스타그램 부문 최우수상 수상으로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