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완도군, 광어·전복회 드라이브 스루 판매
광어회(450g) 2만 원, 광어&전복회 세트 2만 5천 원
기사입력  2020/04/02 [11:09]   김도영 기자

【미디어24=김도영 기자】 전남 완도군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침체된 지역의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광어·전복회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 판매를 실시한다.

 

 

지난달 말에 이어 두 번째 운영하게 된 드라이브 스루 판매는 완도군 수산경영인연합회 주관으로 오는 4일(오전 11시~오후 5시)부터 5일(오전 11시~오후 5시), 신지면 수산경영인협의회 사무실(완도군 신지면 신지로 301) 인근에서 진행된다.

 
판매 품목은 광어회(450g)는 2만 원, 광어회(450g)와 전복회(3미)는 2만 5천 원에 판매되며, 해조류 말린 것도 곁들여 제공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제공하고자 수산경영인 회원들이 참여하여 직접 손질과 포장을 하고 판매를 하고 있다.

 
지난 1차 드라이브 스루에서는 5백여 개를 판매하여 1천여만 원의 매출을 올렸다.

 
완도군의 전복 생산량은 연간 15,000톤으로 전국 생산량이 73%를 차지하고, 광어는 전국 생산량의 32%를 차지하고 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농어민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광어·전복회 드라이브 스루 판매는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면서도 어가를 돕는데 큰 의미가 있으므로 많은 분들이 싱싱한 완도산 광어·전복회를 맛보시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동수 완도군수산경영인회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완도 수산물 판매가 매우 어려운 상황에 있어 드라이브 스루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다”면서 “1차에 이어 이번 판매에도 좋은 결실을 맺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완도군에서는 드라이브 스루 판매에 이어 오는 13일부터 완도 수산물 할인 판매도 추진할 예정이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