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국 223개 우체국서 골드바 판매
5월부터 한국조폐공사 보증 ‘오롯 골드바’ 6종 판매
기사입력  2019/05/03 [14:37]   박성화 기자

【미디어24=박성화 기자】 전남지방우정청이 5월부터 전국 223개 우체국에서 한국조폐공사의 ‘오롯 골드바’6종(10g, 18.75g, 37.5g, 100g, 375g, 500g)을판매한다.

 

 

오롯 골드바는 한국조폐공사의 프리미엄 골드바 브랜드로, 특허 기술인 잠상(숨겨진 이미지) 기법을 적용해 모방 및 위·변조를 막고, 한국조폐공사에서 중량과 순도 등을 보증한 홀마크를 골드바 표면에 새겼다.

 

오롯 골드바 판매금액은 런던 금 거래시장의 시세와 환율을 실시간 반영해 결정되며, 고객이 동일한 시간에 223개 우체국 중 어느 곳을 방문하더라도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우편창구에서 판매가격을 확인하고 신청서를작성한 후, 우체국계좌에서 판매금액을 정해진 계좌로 이체하면 된다.

 

우체국통장이 있는 고객은 금융창구에서 판매금액을 이체하거나, 모바일·인터넷 뱅킹 또는 포스트페이(PostPay)로 이체하면 된다.

 

구입 신청을 한 고객은 10영업일 이내에 받아볼 수 있다. 100g 이하는 우체국 안심소포로, 100g 초과는 우체국에 직접 방문해 받을 수 있고, 우체국 방문 시에는 신분증과 신청 시 교부받았던 판매확인서를지참해야 한다.

 

오롯 골드바 판매를 기념해 6월 28일까지 500g 오롯 골드바를 구매한 고객에게 ‘광복 70주년 기념 은주화’(은 15.55g)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은주화 제품 소진 시에는 같은 금액에 상응하는 타 제품으로 대체할 예정이다.

 

오롯 골드바 판매우체국 상세 내역은 우정사업본부 홈페이지 및 인터넷우체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