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보고장학회, 2019년도 상반기 장학증서 수여
72명 장학생 1억208만원 전달
기사입력  2019/05/01 [13:34]   양은주 기자

【미디어24=양은주 기자】 (재)장보고장학회가 최근 학부모와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신입 장학생, 중·고·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선발한 지역인재육성 장학생, 고교신입 장학생 등 4개 부문 장학생 72명에게 장학증서와 함께 장학금 1억208만 원을 전달했다.

 

 

신우철 이사장은 이날 수여식에서 “오늘 장학금을 받은 장학생 여러분이 꿈을 향해 걸어가는 걸음을 멈추지 않는 이상, 천천히 가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서 “크든 작든 성공에 이르는 위대한 비결은 오로지 꾸준함에 있으니 목표를 향해 뚜벅뚜벅 걸어가서 원하는 것을 이루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학생들은 애향심과 자부심을 갖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장학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재)장보고장학회는 장학회가 발족한 2007년부터 지금까지 2480명에게 2410백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여 학부모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 우수한 인재를 뒷받침 해주는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장학 사업을 확대하여 23개 장학 사업에 26억 8천만 원을 지원해 교육환경 개선과 지역인재 육성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