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군, 내 나라 여행박람회서 ‘인기 만점’
기사입력  2019/04/05 [11:24]   김도영 기자

【미디어24=김도영 기자】 전남 화순군이 운영하는 홍보관이 2019년 내나라 여행박람회 시작 첫날부터 관람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군은 전남 공동 홍보관에 화순군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설렘 화순 버스투어와 화순 8경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특히, 화순 8경을 담은 버스 모형의 포토존에서는 관람객의 기념사진 촬영이 끊이지 않고 있다.

 

버스투어 홍보 배너를 설치하고, 홍보관 통로에서는 군 홍보 동영상을 상영했다. 주요 여행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관람객과 1대1 마케팅도 운영한다. 풍부한 정보 제공을 위해 관광지 안내는 문화해설사가 맡고 있다.

 

박람회를 위해 군은 설렘 화순 버스투어와 체험나들이 홍보물 각 1000부, 관광안내 지도 1000부, 웰컴 화순 화보지 400부 등을 준비했다. 홍보용 쌀, 손거울, 물티슈와 화순적벽 버스투어의 ‘입체버스 모형’도 제공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화순의 아름다운 자연과 관광지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며 “박람회를 통해 많은 사람이 찾아오는 화순이 되도록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람회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4일 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린다. ‘내 나라 새로운 발견! 내 나라 인생야행!’이라는 주제로 진행 중이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 (주)코엑스가 주관한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