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관광객 맞이 친절서비스 캠페인 전개
순천 방문의 해 100만명 돌파 기념
기사입력  2019/04/01 [11:49]   김회석 기자

【미디어24=김회석 기자】 전남 순천시가 최근 순천의 관문인 순천역 광장에서 외식업중앙회 순천시지부, 숙박업협회, 택시운송조합, 관광택시, 자원봉사자, 해설사, 청춘여행길잡이, 구석구석 순천여행 홍보·모니터단 등 시민과 공무원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광객 맞이 친절서비스 캠페인을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시승격 70주년을 맞아 천만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추진하고있는 ‘2019 순천 방문의 해’ 방문객이 지난 3월 23일 10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시민과 열차 이용 관광객의 지속적인관심과 방문을 유도하고, 본격적인 관광 성수기를 앞두고 수준 높은 관광 서비스를 펼치기 위해열렸다.

 

이날 캠페인에 참여한 숙박, 음식, 교통, 관광안내 등 관련업계 종사자, 자원봉사자 및시민들은 따뜻한 미소와 친절한 자세로 순천 방문의 해 성공을견인해 순천시가 생태문화 관광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친절한 손님맞이에 최선을 다할 것을다짐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순천제일대학교에서 2019 순천 방문의 해를 맞이하고 개교4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아름다운 순천 가꾸기 행사’ 홍보의 일환으로 시민및 방문객에게 미니 화분(다육이)를 배부해 지역사회와 대학교가 함께 소통하고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순천시는 앞으로 ‘2019 순천 방문의 해’ 방문객 300만, 500만, 700만, 900만 돌파 시에는 광역대도시로 나가 다중집합 장소에서 현장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대대적인 홍보로 많은 관광객을 순천시로 유치해 나갈 계획이다.

 

허석 순천시장은 “2019 순천 방문의 해 실천을 위한 시민·단체들의 적극적인 참여 의지에 감사드리며, 시민 모두가 친절과 미소로 관광객을 맞이하여 다시 찾고 싶은 순천을함께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