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시네마, 개관 1년만 관람객 8만 돌파
12일 개관 1주년 기념 이벤트
기사입력  2019/02/11 [11:13]   김도영 기자

【미디어24=김도영 기자】 전남 화순 작은영화관 ‘화순시네마’가 개관 1년 만에 누적 관람객 8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전남 지역의 작은영화관 6곳이 개관한 한 이후 최초의 기록이다.

 

 

 

화순시네마는 화순 군민회관 2층을 리모델링해 지난해 2월 12일에 개관했다.

 

최신 영화를 대도시와 동시에 개봉해 아동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화순 군민들에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화순시네마는 주민들의 휴식과 소통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군은 작은영화관을 운영해 지역민의 영상 문화 향유권을 확대하고 대도시권과의 문화 격차를 해소했다.

 

화순시네마는 개관 1주년 기념 이벤트로 ‘우리는 친구 사이다’를 진행한다. 바쁜 일상 속에 영화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주기 위한 이벤트다.

 

개관 1주년인 오는 2월 12일 화순시네마의 모든 관람객에게 무료로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화순시네마에서는 대도시의 영화관보다 60% 저렴한 비용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올 2월부터 ‘문화가 있는 날’에는 일반 관람료를 1000원 할인해 종일 5000원에 영화를 즐길 수 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