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귀근 고흥군수, 한국지역연합방송 자치단체장 부문 '대상'
기사입력  2018/12/24 [11:10]   박성화 기자

【미디어24=양은주 기자】 송귀근 고흥 군수가 한국지역연합방송과 한국지역연합뉴스에서 주관하는 한국지역연합방송 자치단체장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일 광주광역시 5‧18 교육관에서 한국지역연합뉴스 창사 3주년을기념하며 열린 이번 한국지역연합방송 방송대상 시상식은 정치인, 자치단체장, 문화‧예술인 등 18개 분야 200여 명이 넘는 인사를대상으로 추천과 신청을 받아 KNBS TV‧ KNBS NEWS 방송대상 심의위원회에서 평가를 맡아 공정하게 선정해 진행됐다.

 

정치인 부문 대상은 천정배‧윤상현‧서삼석 국회의원이 수상했으며, 자치단체장부문 대상은 전남에서는 송귀근 고흥군수, 광주광역시에서는 김병내 남구청장이수상했다.

 

송 군수는 이날 시상식에서 “이번 한국지역연합방송 자치단체장 부문대상을 수상한 것은 지역발전과 군민행복에 더 매진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며, 기해년 새해에는 희망찬 고흥, 살맛나는 고흥을 만들기 위해 공직자와 함께 더욱더 분발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시상식에 송 군수의 대상 수상을 축하하기 위해 재광 고흥군향우회에서도 참석해 한층 더 뜻깊은 자리가 됐다.

 

한편, 송 군수는 지난 8일 ‘UN국제부패방지의 날’ 행사에서 ‘2018 이 시대 한국을 빛낸 청렴인 대상’을 수상한 바가 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포토 포토
꽃길 걷는 여인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