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광군-한국조폐공사, 영광사랑상품권 발행 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8/12/03 [10:33]   이창식 기자

【미디어24=이창식 기자】 전남 영광군이 지난달 29일 한국조폐공사와 영광사랑상품권 발행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준성 영광군수, 서태원 한국조폐공사 사업이사 등이 참석해영광사랑상품권 발행과 위·변조 방지, 상품권의 효율적인 유통 등 양 기관 간 협력을 약속했다.

 

이날 공개된 영광사랑상품권에는 한국조폐공사의 공통디자인으로 앞면에는 영광군 로고와 ‘천년의 빛 영광’, 영광군수 직인이 디자인돼 있고 뒷면에는 상품권 사용안내, 상품권 발행번호 등이 표시돼 있으며 은화(숨겨진 그림)와 은선(숨겨진 선) 등 여러 보안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영광군에서는 지난달부터 찾아가는 주민 설명회, 개별 상가에 홍보전단지 배부, 전화통화 연결음, 군 홈페이지 및 전광판 이용 홍보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주민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12월부터는 지역화폐 설명회, 공동주택․터미널․상가를 대상으로 집중 홍보를 실시하고 가맹점 모집에 온 힘을 집중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영광사랑상품권은 자금의 역외유출을 방지하고 관내 소비촉진을 통한 소상공인의 경영안정과 지역상권의 활력을 위해 추진하는 만큼 지역 상가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이 성공의 관건”이라며 “사행과 유흥업을 제외한 전 상가에서 가맹점 지정 신청을 해 주시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